책 읽는 코레일 : '기차여행 컨설팅북' 무료증정 이벤트

내일로 패스의 뜨거운 붐에 힘입어 기차여행이 그야말로 인기다. 내일로 패스를 이용하는 청춘들을 포함해, 대한민국 전 국민을 위한 기차여행 프로젝트가 바로 여기 등장했다.


기차 타고 여행하기란 결코 만만치 않다. 노선도를 펼쳐보지만 거미줄같이 이어진 복잡한 모습에 어디로 가야 하며 무엇을 봐야 할지 한숨부터 나오는 게 현실. 하지만 이제 걱정할 필요 없다.

 

대한민국 주요 기차역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일일 코스를 컨설팅해 주는 이 책이 등장했기 때문. 단 하나의 역만 돌아보든, 자유여행패스로 여러 역을 돌아보든 상관없다. 이 코스북만 있으면 준비는 완벽하다.

 

 

 

 

- 도서명 : 기차여행 컨설팅북

- 도서내용 : 대한민국 주요 기차역의 일일 여행코스를 꼼꼼히 모아 소개한 책이다. 단순한 정보를 나열한 것이 아니라, 저자가 직접 짠 하루 일정에 맞는 코스를 제시하여 여행을 도왔다.

- 저자 : 변지우, 윤세은, 이정선, 조연정

- 가격 및 쪽수 : 16,000원/410쪽

- 출간일 : 2013.06.07

- 출판사 : 알에이치코리아

- 신청기간 : 2014.07.01~07.22

- 발표일정 : 2014.07.25

- 추첨인원 : 50명

 

변지우

변지우는 20대에는 여행사 마케터, 여행 잡지 기자라는 명함을 들고 5대양 6대주를 누비며 생경한 풍경과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만을 즐겼다. 서른을 지나면서 익숙함 속에서 발견하는 소소한 재미 또한 여행임을 알아가고 있다. 《Drink in Seoul》에 이어 이 책이 그 두 번째 증거다.


윤세은

윤세은은 지금껏 잡지 기자로 살았고, 그중 4년을 고속철도 차내지 《KTX매거진》에서 여행 기자로 보냈다. 사무실에 앉아 원고를 쓸 때보다 팔도 유람을 하며 사람들 틈에서 취재하던 시간이 더 좋았고, 그때 깨달은 여행의 재미를 다시 책으로 풀었다. 여전히 잡지를 만들고 책도 내며 생계형 글쟁이로 살고 있다.


이정선

이정선은 좌충우돌 하던 건축학도 시절, 유럽으로 건축여행을 떠난 후 건축과 여행은 인생의 좌표가 되었다. 건축잡지, 여행잡지, 각종 사보 등을 거쳐 어느덧 잡지쟁이 10년차. 그중 고속철도차내지 《KTX매거진》에서 쌓은 기차여행 노하우를 이 책에 오롯이 담아 여행작가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조연정

조연정은 대학에서 행정학과 국문학을 전공하고, 잡지 기자로 일하고 있다. 호기심 많은 B형 여자로, 매달 새로운 소식을 접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넘치는 호기심을 충족하는 중이다. 기차를 타고 전국 곳곳을 다니며 경치에 반하고, 맛에 빠지고, 낭만에 취한 경험을 고스란히 전하고 싶어 이 책에 참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