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철도역내 입점매장에서 철도포인트를 사용하세요

코레일은 전국 철도역사 내 입점 매장에서 철도포인트의 사용을 개시한다고 합니다. 전국에는 약 458개의 매장이 입점해 있는데요. 코레일은 이달 15일부터 철도포인트의 사용처를 입점매장까지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철도포인트는 승차권 구입, KTX 시네마, 역사내 편의점인 스토리웨이(온라인 매장 포함)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이 가능했지만, 이번에 확대되는 매장은 철도역내의 총 458개로 커피전문점, 약국, 스낵점, 꽃집 등으로 다양합니다. 이로서 철도포인트 사용매장은 총 857개로 늘어나게 됩니다.

 

 

▲ 서울역 스토리웨이 매장

이번에 확대되는 매장은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매장으로 고객들의 사용편의와 만족도가 크게 향상 될 것으로 보인다고 코레일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코레일은 이르면 11월 말에는 현재 48개역에서 서비스 중인 카셰어링 서비스(YOUCAR)에도 철도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한편, 코레일은 지난달 철도관광상품, 철도역 주차장요금, 교통카드 충전 대금으로 전환 사용 등 연내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을 밝힌 바 있습니다.

 

▲ KTX김천구미역 입점매장으로 포인트결제와 관계없습니다.

※ 2015년 1월 현재. 코레일과 코레일유통 등 결제관련업체간의 제휴종료로 철도회원포인트(코레일멤버십포인트)는 코레일승차권을 구입할 때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