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회원등급과 혜택

코레일멤버십의 회원등급 개편과 함께 수서고속철도 운영사인 SR(에스알)도 회원등급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회원등급선정기준과 혜택에서 철도회원과 크게 다를 것은 없습니다.

 

철도회원은 실적적립을 일반열차와 KTX를 이원화한 반면, SR은 SRT고속열차만 운영하므로 다소 한정적이고 단순합니다.

 

회원등급은 매분기마다 실적을 기준으로 재선정됩니다.

 

등급이 조정되면서 운임할인쿠폰이나 좌석승급쿠폰(특실 업그레이드)제공하는데요. 이 때 자동으로 생성되는 쿠폰은 시차를 두고 제공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 에스알(SR) 앱의 모바일멤버십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는 SR회원번호

 

 

 SR회원 등급과 혜택

 구분

기준

혜택 

 우등회원

분기별

SRT자가발권 이용실적

30만~80만원 미만회원

 - 운임할인쿠폰 10%할인권 2매

 - 좌석승급쿠폰 특실 1매 

 특별회원

분기별

SRT자가발권 이용실적

80만~150만원 미만회원

 - 운임할인쿠폰 20%할인권 2매

 - 좌석승급쿠폰 특실 2매 

VIP회원

분기별

SRT자가발권 이용실적

150만이상 회원

 - 운임할인쿠폰 30%할인권 2매

 - 좌석승급쿠폰 특실 3매 

 

※ 회원등급을 산정하는데 있어 주의깊게 보실 것은 자가발권 이용실적만 기준으로 삼는다는 점입니다.

 

자가발권이란 SRT앱을 통한 스마트티켓과 홈페이지에서 인쇄한 자가인쇄승차권을 말합니다.

 

즉, 역창구나 자동발매기를 통해 구입한 승차권은 회원등급을 산정하는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